[시선뉴스 심재민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상한음식/곰팡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자의 혹은 타의로 상한음식을 먹는 꿈
자의 혹은 타의로 상한음식을 먹는 꿈은 전혀 예상 할 수 없었던 불쾌한 일에 휘말리거나 오랫동안 노력해온 일이 물거품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이다. 꿈속에서 누군가의 강요와 협박에 못 이겨 상한음식을 먹었다면 타의로 인해, 반대로 스스로 상한음식을 먹었다면 본인의 실수로 좋지 않은 상황에 직면하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낸다.

2. 냉장고에 곰팡이가 핀 상한음식이 가득한 꿈
냉장고에 곰팡이가 핀 상한음식이 가득한 꿈은 성욕과 관련한 꿈이다
. 자신이 현재 성관계에 대해 상당히 혐오스러워 하고 불편해 할 경우 이러한 꿈을 꿀 수 있다. 또한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은 상황에서 꿀 수 있는 꿈이다.

3. 상한 돼지고기를 얻어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
상한 돼지고기를 얻어 집으로 가지고 오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닥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 각종 망신, 부도, 사고, 불합격 등 근심 가득한 일들이 발생해 고생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좋지 않은 꿈이다.

4. 상한음식을 대접받는 꿈
이 꿈은 현실을 반영하는 꿈으로 평소 누군가로부터 무시 받거나
, 누군가의 험담으로 피해를 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이외 어느 집단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상황에 닥쳤을 때에도 이러한 꿈을 꿀 수 있다.

5. 깨진 뚝배기나 항아리에서 상한음식이 가득 나오는 꿈
이때껏 공들여 진행해 온 일이 모두 수포로 돌아감을 나타내는 불길한 꿈이다
. 첫 단추부터 잘못 끼워졌거나, 진행 도중 어디서부턴가 일이 꼬여 결국 나쁜 성과를 내게 됨을 암시한다.

6. 상한음식을 버리거나 태우는 꿈
상한음식을 버리거나 태우는 꿈은 자신에게 닥칠 수 있었던 사건이나 사고를 기지를 발휘해 피해 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
. 또한 억울한 소송에서 승소하거나 오랫동안 받지 못한 빚을 받을 수 있음을 나타낸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상한음식/곰팡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