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악기쇼핑몰 “명품악기샵”이 운영 중인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영창악기와 용산 아이파크몰 영창뮤직 매장에서 10월 1일부터 10월 21일까지 영창 업라이트 피아노 및 커즈와일 디지털 피아노와 교육용 일반악기 가격 할인 행사가 열린다.

이번 가을 정기세일 기간에는 영창 업라이트 피아노,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및 신디사이저 등의 건반악기 인기제품과 통기타, 우쿨렐레, 바이올린, 플룻 등 교육용 일반악기가 평소보다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관계자에 의하면 온/오프라인 상에서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있는 최신/최고사양의 커즈와일 디지털피아노 RG110, RG1S, RG2F 등의 인기모델과 현재 국내 신디사이저 시장에서 인기 있는 최신 모델 SP6, SP1 모델을 직접 연주해보고 할인된 가격에 구입 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커즈와일 RG110, RG1S, RG2F 등 최신형 RG시리즈 디지털피아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그랜드피아노용 높낮이 조절의자가 무료 증정되고, CUP310, CUP320 등 안단테 시리즈 구매 고객에게는 독일제 젠하이저 헤드폰을 증정한다.

또한, 영창뮤직에서 제작하는 알버트웨버 피아노, 웨버 피아노, 영창피아노 등 최고급 어쿠스틱 업라이트 피아노와 본사 공식인증 중고피아노 Y-POP도 특별 할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폭으로 할인율을 적용하는 가을 정기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평소보다 저렴한 금액으로 피아노 및 디지털피아노, 각종 교육용 악기들을 구입 할 수 있다." 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청량리점과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동시 진행중인 영창뮤직 가격 할인 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명품악기샵"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