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관광통역안내사 면접시험이 지난 9월 8일(토) 시행됐다. 앞으로 있을 면접시험은 11월 24일(토)부터 25일(일)까지 실시될 예정이다.

관광통역안내사란 관광이 국가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큰 하나의 산업으로 인정되면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하는 통역분야의 유일한 국가공인자격증이다. 취득 후 국내를 여행하는 외국인에게 외국어를 사용하여 관광지 및 관광대상물을 설명하거나 여행을 안내하는 등의 자격을 갖는다.

특히 관광진흥법 개정으로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하는 여행업계에서는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이 있는 사람을 관광 안내에 종사하도록 규정함으로써 해당 자격증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2018 에듀윌 관광통역안내사 필기 1교시 60일 합격’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7월 관광통역안내사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해당 교재는 시험장에 들고 가기 편한 ‘합격잡는 OX노트’와 과목별 ‘30일 합격플래너’를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저자가 제시하는 플랜을 참고해 수험생으로 하여금 단기합격 할 수 있는 자신만의 커리큘럼을 짤 수 있도록 하는 것.

여기에 모든 기출문제 분석을 통한 합격비법, 1교시 전체 저자직강 등을 제공하여 60일 단기 합격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고 에듀윌 관계자는 전했다.

자세한 사항 및 도서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 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