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웨딩박람회 2019년 신상 웨딩드레스 컬렉션이 10월7일 오후5시 200쌍 한정 초대하여 삼성창조경제단지내 중앙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대구 웨딩드레스컬렉션는 대구 웨딩드레스샵의 웨딩드레스를 모델들의 직접 연출하는 웨딩드레스컬렉션이다.  200쌍 한정으로 진행 되는 VIP 웨딩드레스컬렉션으로 중앙컨벤션센터에서 제공되는 5만원 상당 뷔페 식사와 브랜드 드레스 100여벌을 30여명의 모델들이 직접 연출한다. 

업체 관계자는 “주최업체인 ‘VIP웨딩’은 대봉동 웨딩 거리에 위치한 150평 규모의 대형 웨딩전시관을 운영을 하고 professional wedding stylist & planner로서 확신을 가지고 조언하고 있다. 그리고 그 어느 팀보다 막강한 Man Power를 인정받는 플래너들로 구성되어 있어 예비신랑신부는 그녀들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VIP 신랑신부님들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 줄 대구웨딩스냅 업체로는 스토리비, 노벨라스냅, 천유삼스냅이 있으며, 메인 포토그래퍼분들이 직접 참여를 할 것이며 계약시 선물이 준비 되어있다.

대구웨딩박람회 & 대구웨딩드레스컬렌션에서는 1:1 맞춤 웨딩 스타일링 상담이 이뤄질 예정이며 대구 지역 HIGH-EDN웨딩 업체들이 참여한다.

그리고 대구웨딩샵 아뜰리에레이나, 이승현웨딩, 로즈로사, 최재훈웨딩 등이 참여하며 대구맞춤예복을 대표하는 포트가먼트, 대구한복 더봄날이 참여한다.

대구허니문 롯데jtb여행사에서 제공하는 혜택이 있으며, 오프라인 최저가로 최대 100만원 할인, 허니문 30P 스냅앨범, 롯데면세점 할인권, 여행용가방, 수중카메라, 비치샌들, 목베개를 증정한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 및 웨딩드레스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참가신청은 vip웨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