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가수 김경호가 ‘프리미엄 콘서트(Premium Concert)’로 청주에서 팬들과 만난다.  

‘프리미엄 콘서트 1탄’에서 가수 김경호를 시작으로 10월 13일 오후 7시 청주대 우석문화체육관에서 1시간 30분동안 무대를 뜨겁게 장식할 예정이다. 최근 KBS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여 무대를 발칵 뒤집어 놓은 화제의 ‘나야나’ 록 버전과 안무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끈 바 있다. 레전드다운 면모로 역대급 무대를 보여준 김경호의 무대를 또 볼 수 있을지 기대감이 앞서고 있다. 

‘프리미엄 콘서트’를 앞두고 가수 김경호는 “청주공연을 위해 멋진 쇼를 준비하고 있다며, 단 1회의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니 한번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함께 락의 매력에 흠뻑 빠져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프리미엄 콘서트’ 제작을 맡은 누누파트너스 조성화 대표는 “제작자로서 프리미엄콘서트 1탄이 벌써부터 기대된다며, 많이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콘서트’는 KBS불후의 명곡 최강 라인업으로 1탄에서는 김경호, 2탄은 홍진영과 알리의 무대로, 3탄은 더원과 김태우가 관객들을 찾아간다. 10월 13일(토), 14일(일), 20일(토) 3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티켓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