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정지원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절도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보석을 훔쳐서 집으로 돌아오는 꿈
보석을 훔쳐서 집으로 돌아오는 꿈은 좋은 꿈으로 볼 수 있다
. 결혼을 한 사람에게는 아이 소식을 기대해도 좋은 태몽이고, 미혼이라면 횡재와 재물이 생길 수 있다.

2. 미술관에서 작품을 훔치는 꿈
미술관에서 작품을 훔치는 꿈은 재물이나 돈을 얻을 수 있는 길몽에 해당한다
. 현실에서도 미술관이나 박물관 등 문화 공간에서 사람을 만나 인연을 맺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이다.

3. 과일가게에서 과일을 훔치는 꿈
과일가게에서 과일을 훔치는 꿈은 대개 태몽으로 생각된다
. 만약 아이를 가지는 상황이 아닌 경우 이 꿈을 꾸고 마음의 스트레스를 풀게 될 것이다.

4.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것을 보는 꿈
도둑이 물건을 훔치는 것을 보는 꿈은 께름칙한 흉몽처럼 느껴지지만 귀인을 만나는 꿈을 의미한다
. 예기치 않았던 만남으로 만난 누군가로부터 도움을 얻거나 고민을 해결하게 되는 꿈이다.

5. 책이나 문서를 훔치는 꿈
절도는 훔치는 행위를 통해 얻는 것이긴 하지만 무언가를 획득하거나 성취함을 상징한다
. 따라서 남의 책이나 문서를 훔치는 꿈도 자신이 원하는 바를 달성하거나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되는 좋은 징조라 할 수 있다.

6. 물건을 훔치는 손을 보는 꿈
물건을 훔치는 누군가의 손을 보는 꿈은 흉몽에 해당한다
. 실제로 누군가로부터 물건을 절도당하거나 권리 등을 빼앗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7. 누군가가 자신의 거울을 훔쳐가는 꿈
누군가가 자신의 거울을 몰래 훔쳐가는 꿈을 꿨다면 배우자나 연인과 관련해 손실 또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 곤란한 사정이나 장애, 어려움을 겪을 수 있어 행실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절도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