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호아이티씨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파리 패션위크 주간에 쇼룸을 오픈한다.

프로젝트 프로덕트는 파리 패션위크 기간 동안 27일을 시작으로 8일간 해외 패션 에이전시 ‘NAMES’ 쇼룸을 통해 2019 신모델을 보여줄 예정이다.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쇼룸은 기존 2018 컬렉션 ‘FUNK’를 비롯해, 2019 뉴 컬렉션 ‘GENDERLESS’ 전체 모델이 공개된다.

사진제공=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
사진제공=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

PROJECT 6 테마인 ‘GENDERLESS’는 “스스로를 표현함에 있어 그 무엇도 우리를 방해할 수 없다. 생김새는 더 이상 의미 없는 것이 되고, 시간을 초월한 '존재' 자체를 사랑하게 된다. 우리가 찾는 건 '있는 그대로의 당신’이다'라는 의미와 함께 'NO MORE BOYS OR GIRLS' 슬로건이 테마를 간추려 대표한다.

테마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모델은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응원한다'는 주제로 온, 오프라인을 통해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현재 프로젝트 프로덕트 제품은 2019 ‘GENDERLESS’ 신모델 안경 라인이 선 론칭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 중이며, 선글라스 라인은 다가오는 12월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