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똑 같은 추석선물에 지겨움을 느끼는 소비자라면, 올해는 패션아이템으로 눈을 돌려보는 것이 어떨까.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추석 프로모션 ‘Happy Full-Moon Day’을 진행,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3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10월 14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되는 메트로시티 추석 선물세트는 여성용, 남성용, 커플용 세 가지 구성으로 나뉜다. 

여성용(FOR WOMEN) 패키지는 메트로시티의 시그니처 로고인 ‘M’이 매트한 느낌으로 장식된 핸드백과 지갑 세트이다. 핸드백은 토트 겸 크로스백으로 멜 수 있으며, 지갑은 수납공간이 넉넉한 장지갑 형태이다. 여성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 선정이 돋보인다.

남성용(FOR MEN) 패키지의 경우 누구에게나 무난하게 선물하기 좋은 지갑, 벨트로 구성됐다. 블랙 가죽에 감각적인 실버 로고 디테일이 더해졌다. 

커플 패키지(FOR COUPLE)의 구성품은 핸드백, 여성지갑, 남성지갑 세 가지이다. 특히 여성 아이템은 2018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라이트닝 퀼팅 컬렉션 패키지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실속 있으면서 센스까지 돋보이는 선물을 찾는다면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에서 ‘Happy Full-Moon Day’ 패키지를 눈여겨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