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은 이미 국내에서 가족과 같은 존재로 자리 잡고 있다. 이러한 반려동물을 위한 사랑과 관심에 귀를 기울여 'GS프레시' 측에서는 반려동물 관련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9월 4일 화요일 오후 5시부터 10월 2일 화요일 오후 5시까지 다양한 반려동물 쇼핑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우리집 멍멍냐옹이는 소중햇> 이벤트에는 캐리어(이동장), 카시트, 애견백 등 제품을 판매한다. 또한 반려동물 호텔 등 다양한 구성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수의사와 함께하는 쇼핑몰 ‘펫츠비’와 함께 GS프레시(fresh)를 첫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어서오오'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부터 18일 쿠폰 핫딜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인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두번째로 fresh센터 전용에서 명란마요네즈 (200g), 위트빅스 오리지널 (375g)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첫 구매 고객에게 5개 상품을 할인가로 제공하며, 주차별로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핫딜가로 제공한다. 어서오오 이벤트는 매달 특정 상품 5개를 지정하여 좋은 가격 혜택으로 진행된다.

한편 GS프레시는 '맛있는 가을 부탁해요' 이벤트를 통해 선선해지는 가을철 입맛을 잡는 BEST 브랜드 사료 및 간식 모음전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반려인을 위한‘웰컴박스’, GS 펫츠비 SHOW – 지.펫.쇼’ 기획전으로는 크리에이터가 다양한 아이템을 추천해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