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18년 9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지금까지 진행 해온 대로 앞으로도 소신을 발휘하면 문제 없습니다. 젊어 고생은 사서도 한다는 말의 의미를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1972년생 /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빨리 진퇴를 결정하고 새로운 일을 위해 에너지를 보강하시기 바랍니다.
-1960년생 / 손님에게 감기를 옮거나 좋지 못한 소식을 들을 운입니다. 일체 출입을 삼가고 만남, 약속 등을 피하세요.
-1948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화합된 의견 일치 입니다. 한 보 양보하면 여러모로 이득이 있는 날입니다.

■소띠
-1985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 됩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감언이설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1973년생 / 누구와의 만남이든 오늘은 어렵습니다. 만나더라도 목적을 달성할 수 없고 어려움만 가중될 뿐입니다.
-1961년생 / 나보다 나이가 어린 손 아랫사람과 만나 의논해 보세요. 좋은 결실에 주름살이 하나 줄어들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1949년생 / 오늘 하루는 집에서 조용히 보내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찜질 방이나 목욕을 하면서 긴장을 푸는 것이 좋습니다.

■범띠
-1986년생 / 여행을 하면 곤란한 일들을 당할 수 있습니다. 길을 떠난다고 원하는 일들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을 것입니다.
-1974년생 / 평범함을 거부하고 싶고 색다를 나를 발견하고 싶을 지라도참아 주세요. 오늘은 오히려 평범함이 돋보이는 날이기 때문이죠.
-1962년생 / 건강에 유의 하세요. 약속을 피하고 이웃집 방문을 사절하시기 바랍니다. 이로운 일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1950년생 / 사랑의 기운이 싹트는 날입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사랑하는 사람들의 건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랑의 마음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여유를 보여 주세요.

■토끼띠
-1987년생 / 치료로 인한 지출이 늘어날 것입니다. 병을 키워 일어나는 일이니 건강이 의심된다면 빨리 병원을 찾기 바랍니다. 서쪽에서 의원을 찾으세요.
-1975년생 / 금융 관련된 상품으로부터 좋은 소식이 기대됩니다. 이른 아침부터 좋은 소식이 있을 예정이 마음이 가뿐합니다.
-1963년생 / 원하는 목표의 이익을 달성할 수 있으므로 주저하지 말고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오늘이 최고조에 다다른 정점이기 때문입니다.
-1951년생 / 자녀 때문에 근심이 생기겠습니다. 자녀로 인해 부부간의 정도 멀어질 위험수위가 상당히 높습니다. 평정 심을 유지 하세요.

■용띠
-1988년생 / 빨리 포기하고 피해를 최소화 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신경도 예민해져 있는 상태에서 다른 사람과 다툼까지 일어날 소지가 있습니다.
-1976년생 /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입니다.
-1964년생 / 완벽하게 처리하기란 하늘에 별 따기와 별 다를 바 없습니다. 미래를 기약한다면 오늘의 아픔은 투자의 개념으로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1952년생 /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때를 보내 다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뱀띠
-1989년생 / 순풍에 돛 단 배와 같이 여행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77년생 / 권태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부부간의 정은 서로가 노력해서 만들어 가는 것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1965년생 /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평생을 서로를 의지하고 살아온 서로를 존중해 주는 것이 답입니다.
-1953년생 / 재혼의 상대로는 적절하지 않습니다. 다른 인연이 필요합니다. 상대방과 일찍 정리를 해야 합니다.

■말띠
-1990년생 / 주변의 사람들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겠습니다. 매매에 있어서는 불리한 위치에 처해 있습니다. 구입하려는 사람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1978년생 / 누구와의 만남이든 오늘은 어렵습니다. 만나더라도 목적을 달성할 수 없고 어려움만 가중될 뿐입니다.
-1966년생 / 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 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54년생 / 좋은 기운이 넘치는 하루입니다. 무슨 일이든지 나에게 긍정적으로 반영됩니다. 특히 애정관계에 있어 오늘같이 좋은 날은 드뭅니다.

■양띠
-1991년생 / 솔직하게 마음을 털어 놓으세요! 상대방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운입니다. 당신은 사랑을 얻을 수 있습니다.
-1979년생 / 이리저리 방황하지 마세요! 당신을 도와줄 귀인은 당신과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사람입니다.
-1967년생 / 가까운 산책로를 걷는 것은 좋습니다. 자가 운전에는 좋지 못한 변동수가 따르니 유의해야 합니다.
-1955년생 / 귀한 사람의 도움으로 계획하던 일들의 진행이 순조롭습니다. 금전운은 좋지 못하지만 재물은 들어 옵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기다리던 일들에 대한 반가운 소식들이 있습니다. 그 동안 미루었던 일들을 진행해도 좋은 결과가 기대됩니다.
-1980년생 / 일찍 귀가해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만남이 있다면 다른 날로 미루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968년생 / 사업적으로 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만만치 않은 지출이 예상되니 각별히 신경을 쓸 것!
-1956년생 /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닭띠
-1981년생 / 메마른 가뭄 끝에 반가운 비소리가 들리니 천지에 화기 한 분위기가 무르익는 격입니다. 마음이 흡족해집니다.
-1969년생 /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문제가 여간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잘 잘못을 따지기 보다는 시간을 아끼는 것이 지혜로운 처사입니다.
-1957년생 / 산보정도로 만족하기 바랍니다. 멀리 여행이나 이사 모두 좋지 못한 결과들을 반영하게 됩니다.
-1945년생 / 이사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두른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개띠
-1982년생 / 거래 물량이 대량으로 이루어 지니 상당한 이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매매상담이 이루어 지는 사이에도 금액이 상당히 올라갈 것입니다.
-1970년생 / 용두사미! 무슨 일이든지 처음에는 소리만 많다가 결과는 허무할 정도로 형편없습니다. 될 수 있으면 자중하시길…
-1958년생 / 무슨 노력을 하더라도 허사로 돌아 갑니다. 주변에 귀인이 있다면 바로 당신의 가족들 입니다. 가족을 위한 시간을 갖도록 노력하세요.
-1946년생 / 상당히 신경을 쓰면서 기다리고 있는 것 같지만 결과는 좋지 못합니다. 몸에 건강까지 나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돼지띠
-1983년생 / 나이가 들수록 만남을 유지하는 것이 참으로 어렵다는 것이 새삼스러운 오늘 입니다. 상대방은 나를 속태우고 있습니다.
-1971년생 / 뜻하지 않았던 손님들의 방문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지출의 규모가 크겠으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59년생 / 높은 곳에서 마음을 비우고 내려다 본다면 한결 마음이 가벼워 질것입니다. 등산을 하면서 심신을 달래기 바랍니다.
-1947년생 / 부동산 이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을 감래한 대가가 오늘 들어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