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필품 쇼핑몰 일센티플러스에서 추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유럽풍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인 네추럴블라썸과 밀크프렌즈 기저귀를 구매하면, 기저귀 한 박스 당 유럽산 고급 크리스탈 귀걸이 한 쌍을 증정한다.

일센티플러스 관계자는, 추석 연휴 동안 지친 여성들을 위해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명절 증후군을 싹 날려버릴 이번 프로모션은 일센티플러스의 “힐링 육아 캠페인”의 일환이다.

브랜드인 ‘PRECIOSA’의 제품을 사용하여 제작 된 크리스탈 귀걸이는 크리스탈, 블랙다이아, 루비, 토파즈 등 총 네 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으며, 9월 27일 출고분부터 총 4천 명에게 선착순 증정되고,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일센티플러스는 또한, 9월 한달 간 ‘밀크프렌즈 EM세제’ 3종 셋트를 정상 판매가에서 27% 할인 된 추석 특별가에 판매한다.

밀크프렌즈 EM세제는 살아있는 효소, EM(Effective Micro-organism)의 효과로 수질 오염의 걱정이 없으며, 코코넛오일로 만든 식물계면활성제와 각종 식물 추출물들이 환경과 인체에 무해한 제품으로 환경부의 친환경 인증 획득, 녹색기술인증 등 관련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한편, 밀크프렌즈의 공식 판매처인 프리미엄 생필품 쇼핑몰 일센티플러스에서는 제품을 구매할 때 마다 나눔이 쌓여 기부되는 착한 쇼핑몰로 유명하다. 현재 도움이 필요한 여아들에게 안심팬티생리대를 지원하는 4차 마음나누기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일센티플러스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