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인스튜디오 유학미술학원은 올해로 4년째 ‘미국 칼아츠 예술학교’를 직접 초빙하여 학교 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는 미란다 홉스(Miranda Hoffs) 입학처 디렉터(Associate Director of International admissions)가 직접 방문하여 학교 설명회, 포트폴리오 리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칼아츠’ 학교 설명회는 칼아츠의 학과, 학생들 작품, 포트폴리오 준비하는 방법, 입학 서류 등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포트폴리오 리뷰를 통해 어떠한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야 할지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칼아츠’는 디즈니에서 직접 만든 회사로 팀 버튼, 존 래스터, 헨리 셀릭과 같은 세계적인 유명한 애니메이션 감독 등 유명 애니메이터들이 칼아츠 출신으로 있는 학교이다. 

또한, ‘칼아츠’본교는 애니메이터들의 꿈의 학교로 캐릭터 애니메이션학과, 실험적 애니메이션, 그래픽 디자인, 순수미술과 같은 학과들도 있다. 

관계자는 "‘아트인스튜디오 유학미술학원’에서는 칼아츠 합격생들을 계속해서 배출해 내고 있으며,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매년 설명회를 개최, 또한 학생들을 위해 스마트유학 서류 서비스를 함께 진행하여 미술 디자인 유학생들만을 위한 전문적인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칼아츠 예술대학’ 미란다 홉스의 방문 일정은 10월 8일(월) 오후 5시이며 자세한 예약 및 신청은 아트인스튜디오 유학미술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