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대구웨딩박람회가 오는 9월 8일, 9일 양일간 대구 노보텔 앰배서더호텔 지하 2층 샴페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는 오전 11시~저녁 8시까지 130여개 프리이엄 웨딩 업체와 함께하는 대구 경북 지역 최대의 대구결혼박람회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지하 주차장에 무료주차가 가능해 편안하게 웨딩박람회 방문이 가능하다.

행사 관계자는 "대구웨딩박람회 사전참가 신청 시 예비커플에게는 기내용 여행가방을 증정하고 허니문을 계약하면 다낭 호텔 이용이 가능한 패키지가 제공된다. 특히 다낭 계약 시 3박5일 관광일정이 주어지며 수중카메라, 목베개 등이 제공된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구스드메 특가를 진행하며 계약 시 양가혼주 메이크업서비스, 식전영상 및 모바일청첩장 서비스 등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대구웨딩스튜디오 참여 업체로 그가사랑하는순간, 달빛스쿠터 등 총 50 웨딩스튜디오와 대구웨딩샵 브라이드창, 켈리웨딩 등 웨딩샵들이 대거 참여한다

한편 2018 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의 상담을 직접 받을 수 있으며, 안동, 구미 등 타 지역 예비 신혼부부도 참가가 가능하다. 2018 대구웨딩박람회의 정식 명칭은 예스웨딩박람회로 자세한 사항은 YES웨딩박람회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