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윤석이 영화 ‘암수살인’에서 또 한 번의 형사역을 맡게 되었다.

28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암수살인’ 제작보고회가 열렸고, 김태균 감독을 비롯해 주연배우인 김윤석 주지훈이 자리에 참석했다.

[출처_영화 '암수살인' 스틸컷]

김윤석은 '범죄의 재구성'을 시작으로 '추격자' '거북이 달린다' '극비수사' 그리고 이번에 개봉하는 '암수살인'까지 그동안 총 다섯 개의 작품에서 형사 역을 맡았다. 이는 그동안 맡은 형사역할이 그에게 잘 어울렸기 때문이다.

제작보고회에서 김윤석은 “그동안 형사 역할을 몇 번 했는데, 이번 영화 속 형사는 가장 바람직한, 마음에 드는 형사의 모습이었다"며 이번 영화에서도 형사 역을 선택한 배경을 밝혔다. 이어 '암수살인' 속 형사의 사건의 접근 방법을 설명했는데, ”범인의 초점이 아닌, 피해자를 초점에 놓고 사건에 풀어나간다. 이런 형사의 모습은 처음이다. 그 모습이 형사라는 직업을 가진 사람이 가져야할 덕목이 아닌가 싶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0월 초 개봉하는 '암수살인'은 2010년 부산에서 일어난 실제 사건을 토대로 만든 영화로 감옥에서 7건의 추가 살인을 자백하는 살인범 태오(주지훈 분)와 그의 자백을 믿고 사건을 쫓는 형사 형민(김윤석 분)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실화극이다.배우 김윤석이 영화 ‘암수살인’에서 또 한 번의 형사역을 맡게 되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