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태웅] 2018년 8월 20일~ 8월 24일 TV 속에선 어떤 장면들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을까?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신영수 부부의 사연, KBS ‘해피투게더’에서는 유재석을 놀라게 한 박성광,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화제였다.

이번 주 놓치지 말아야 할 핵심 명장면들! 읽고 나면 본편을 보고 싶은 시선뉴스 세컷 리뷰를 펼쳐 보인다.

첫 번째 명장면, ‘동상이몽2’ 애틋한 사랑 확인한 한고은-신영수 부부

[출처_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스틸컷]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출연해 진솔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신영수 부부는 포장마차에서 술 한 잔 하며 만난지 101일 만에 초고속 결혼을 한 이야기를 나누었다. 특히 세 번째 만남에서 남편 신영주는 “당신이 아니면 다시는 결혼 못 할 것 같았다”며 시청자들을 두근거리게 하였다.

이에 아내 한고은도 신영수에게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눈시울을 붉혔다. 한고은은 “사는 게 너무 힘들어 결혼하기 전에는 죽는 게 가장 쉬웠다”고 밝히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하지만 곧 “당신을 만나 결혼하고 달라진 건 이제는 죽는 게 세상에서 제일 무서워”라고 말해 남편에 대한 사랑과 감사함을 표현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두 번째 명장면, ‘해피투게더’ 유재석 놀라게 한 박성광

[출처_ KBS '해피투게더']

24일 방송된 KBS '해피투게더'에서는 개그맨 박성광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성광은 “유재석이 적인지 아군인지 헷갈리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과거 유라인, 강라인 중 한 곳을 결국 유라인을 선택한 얘기를 털어놨다. 그러나 정작 유재석은 금시초문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박성광을 민망하게 했다.

그리고 “전현무는 아군이냐”는 질문에 “이제 전현무 라인으로 가야할 것 같다”고 말했고 전현무 또한 “믿기지 않겠지만 우리는 같은 SM 소속사다”라고 답했다. 전현무와 박성광이 SM 소속이라는 소리에 유재석은 “오늘 박성광에게 두 번이나 놀랐다. 유라인이었다는 것과 SM이었다는 것”이라고 말하며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세 번째 명장면, ‘아는 와이프’ 지성-한지민 관계 알게 된 강한나

[출처_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

tvN 드라마 '아는 와이프'가 계속해서 7%대의 높은 시청률을 이어가고 있다. 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함께 살던 부부가 설렘을 잃어버리고 힘든 현실을 살아가던 중 차주혁이 과거 다른 여성과 와이프가 바꾸는 걸 선택해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려내고 있다. 

특히 23일 방송분 엔딩에는 현재의 와이프 이혜원(강한나)이 차주혁(지성)과 과거 와이프 서우진(한지민)이 지난밤에 같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분개하는 장면이 등장하면서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유발했다. 지난 16일 6회 방송분이 7.3%를 기록한 데 이번 23일 방영분 또한 7.0%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는 드라마 ‘아는 와이프’ 더 많은 부부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이번 주는 유독 부부를 다룬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한 주였다. 결혼과 부부생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 볼만한 이야기들이 넘쳐났는데, 오는 주말 부부가 TV 앞에 앉아 예능과 드라마를 보면서 연인 시절의 추억과 앞으로의 미래에 대해 대화해 보는 것은 어떨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