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전문기업 아이배냇이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베이비페어는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관련 대표 브랜드 제품 전시 및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는 행사로 4일간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에서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순산양분유’부터 영유아 및 3세이상의 아이를 위한 다양한 먹거리를 선보임과 동시에 산양유아식 정품 체험 기회와 이유식 및 간식을 직접 시식할 수 있는 소비자를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배냇은 3세이상의 아이들을 위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하였다.   

특히 현장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유아 및 어린이 제품을 1+1 증정 혹은 특별할인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부스(B홀 C100)를 방문하여 3만원 이상 구매객 중 매일 3명을 추첨하여 구매한 물품 그대로 증정하는 부메랑 이벤트도 준비하였다. 또한 베페에 방문한 스마트한 부모를 위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아이배냇 인증샷 ‘여긴 어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마련하여 고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는 소비자를 위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아이 먹거리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육아 상담원이 소비자의 궁금증을 해결하고,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며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오니 많은 방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