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자회사 약대입시 전문학원 메가엠디가 2020학년도 PEET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국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메가엠디 전국 설명회는 오는 9월 17일(월)부터 9월 20일(목)까지 총 4일간 부산, 대구, 광주, 대전에서 지역별로 순차 진행된다. 

전국 설명회 1부에서는 지난 19일에 시행된 2019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을 과목별로 분석하여 2020학년도 출제경향을 파악하고, 2부에서는 종합적인 약대 입시 가이드와 입시제도 변경 사항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3부에서는 현장 질의응답을 통해 PEET에 대한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하여 나만의 맞춤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전국 설명회는 사전 신청한 인원에 한하여 설명회 참석이 가능하며, 설명회 당일에는 온라인 참석 예약 확인증 또는 예약 확인 문자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다.

메가엠디 입시전략연구소 관계자는 “2020학년도 PEET를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해서는 올해 PEET 과목별 출제 경향을 완벽히 분석하고 변화하는 약대입시 제도안의 내용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어야 나만의 약대 합격전략을 세울 수 있기 때문에 이번 개최되는 설명회에 반드시 참석할 것을 권유한다”고 밝혔다.

메가엠디 2020학년도 대비 PEET 전국 설명회 사전예약은 메가엠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