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가 사랑을 할 때 좋은 음식과 그렇지 못한 음식이 있다고 한다. 당신의 건강한 성생활을 위한 음식, 참고해 보면 어떨까.

 

 

1. 딸기(Strawberries)
딸기는 혈액순환에 특히 효과가 높다. 남녀 모두에게 다 좋은 과일로 항산화물질(antioxidants)이 풍부해 심장과 혈관을 튼튼하게 만든다. 특히 다크 초콜릿에 찍어 먹으면 초콜릿에 함유된 메칠키산친(methylxanthines)이 성욕(libido)을 높여준다.

2. 아보카도(Avocados)
항산화 물질이 많은 비타민E, 포타슘(potassium), 비타민B6 등이 풍부하다. 아보카도는 심장병을 예방하고 혈액순환을 크게 높여준다. 단일불포화 지방(monounsaturated fats)도 많다. 건강한 성관계를 위해서는 결국 심장과 혈액순환이 가장 중요한 요인이다.

3. 아몬드(Almonds)
아몬드는 아연과 셀레늄, 비타민E 등이 많다. 이런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건강한 성관계를 위해 필요하다. 물론 임신과 출산 과정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4. 고구마(Sweet potatoes)
고구마에는 포타슘이 풍부한데 이는 고혈압을 예방해 주는 작용을 한다. 고혈압을 앓고 있는 환자들은 발기부전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욱 높다.

5. 참깨(Sesame seeds)
아연은 성기능에 좋은 작용을 한다. 특히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과 남성의 정자 생성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6. 수박(Watermelon)
여름 과일의 대명사 수박은 칼로리는 낮지만 성욕과 성기능을 높여주는 물질인 화이토뉴트리언트(phytonutrients. 식물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나쁜 음식>
7. 스테이크(Steak)
모든 종류의 육류는 단백질과 아연을 많이 포함하고 있다. 육류 위주로 식사를 하면 타입2 당뇨병과 고혈압, 심장병 등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진다.

8. 알코올(Alcohol)
약간의 술을 마시면 사람들과 더욱 왕성하게 사교를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현실은 정반대다. 알코올은 성생활에 가장 나쁜 것 중 하나다.

9. 기름진 음식(Fatty foods)
대부분의 튀긴 음식과 패스트 푸드에는 '나쁜 지방(bad fats)'이 다량 함유됐다. 포화지방과 트랜스 지방이 바로 그것이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