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가 네이버TV캐스트, 다음TV팟(브랜드 채널), Google뉴스, ZUM뉴스에 이어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뉴스검색’ 제휴를 체결했습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는 색다른 시각으로 바라보는 기자들의 기획취재를 비롯해 라이프 분야의 정보, 만평, 인포그래픽 등의 포토, 텍스트 뉴스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선뉴스는 기사를 TV로 만나는 유쾌한 지식‧교양 전문미디어라는 기획아래 어떠한 상황에서도 혼자서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레슨업’, 한주간의 이슈를 꿰뚫어보는 TV지식용어 ‘시사Ya’, 딱딱한 일방향성 뉴스 보도 형식에서 벗어나 시청자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는 ‘국민이 고한다-국민고(告)’ 등의 영상콘텐츠도 공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시선뉴스의 다양한 콘텐츠는 네이버 뉴스 검색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더불어 영상콘텐츠는 네이버TV캐스트와 다음tv팟을 통해서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시선뉴스는 앞으로도 ‘진심을 담은 언론’의 당사 이념으로 구독자 및 시청자에게 질 높고 다양한 뉴스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 공급 망을 확보할 것이며, 더욱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기대합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