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고은 ‘동상이몽 시즌2’에서 남편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늘(6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일상을 볼 수 있다.

[출처_ 지앤지프로덕션]

이에 따라 해당 방송분의 예고편이 조회수 20만 건을 돌파하는 등 한고은 부부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는 가운데 제작진 측은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 관람포인트는 한고은이 처음 예능에 출연한다는 점이다. 그간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온 한고은이 이번에는 최초로 여배우가 아닌 일상의 진솔한 모습을 보인다.

이어 두 번째 관람포인트는 한고은보다 4살 연하인 남편 신영수 씨인데, 녹화 당시 ‘이적을 닮은 훈남’같다는 반응이 나왔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한고은이 만난 지 101일 만에 결혼을 했다고 밝힌 만큼 그의 매력에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마지막 세 번째 관람포인트는 한고은의 반전 매력이다. 제작진은 한고은의 평소 모습에 대해 반전을 예고했는데, 방송에서는 공개된 적 없던 잠옷에 부스스한 머리, 민낯 등 여과없는 자연스러움을 보여줄 전망이다. 남편 앞에서는 또 어떤 모습의 아내로 행동할지 그 일거수일투족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고은, 신영수 부부의 촬영분은 오늘 밤 11시 10분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