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공감툰] 엄마들은 정말 거짓말쟁이? - 시선뉴스
[육아 공감툰] 엄마들은 정말 거짓말쟁이?
[육아 공감툰] 엄마들은 정말 거짓말쟁이?
  • 보도본부 | 최지민 pro
  • 승인 2018.08.06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엄마되기  #임신5주  #아가느껴져  #거짓말쟁이  #행복해  #사랑해

결혼을 한지 5년이 됐지만 아이소식이 없었습니다. 일부러 아이를 가지지 않으려고 한 것이 아니었는데, 이상하게 아이가 안 생기더라고요. 적지 않은 나이에 결혼을 했기에 아이가 생기지 않는 것은 저희 부부에서 큰 스트레스 였습니다.

특히나 저는 아이가 꼭 갖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어느날. 기적같이 아이가 생기게 됐고 임신 5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그런데... 엄마가 되면 다 거짓말쟁이가 된다고 했던가요. 아이가 태어난 것도 아닌데 전 벌써 주변 사람들에게 거짓말쟁이가 되어버렸습니다. (하하)

어떤 거짓말이냐고요? 전 정말 이상하게 아이가 막 움직이는거 같고 무언가 저에게 신호도 보내고 그러는 느낌이 들거든요. 이상하게 잠도 너무 많이 쏟아지고 배도 막 움직이는 것 같고...물론 저도 과학적으로 지금의 증상이 200% 심리적으로 일어나는 것임을 알고 있지만, 행복해서 인지 지금 이런 저의 착각도 그냥 그대로 즐기고 있습니다.

남들은 본격적으로 입덧이 시작되고 소변도 자주 마렵고 변비가 생기는 듯 실제적으로 처음느끼는 이상한 증상들이 나타난다고 하던데... 사실 민망하게도 저는 오히려 이런 증상은 없습니다. (그런데 아이가 발로 차는 느낌이 든다니, 어이없다고 해도 저도 할 말이 없다는 것을 압니다 ^^)

누가 봐도 저 거짓말쟁이인 저. 아이가 태어나면 더 얼마나 거짓말쟁이가 되겠죠? 그래도 저는 행복한 거짓말쟁이가 되어보렵니다!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닫기

무비레시피 오늘 이 영화 어때요?
시선뉴스TV 당신의 품격을 높여줄 지식교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