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정지원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연인’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연인과 말다툼을 하는 꿈
연인과 말다툼을 하는 꿈은 현실에서도 가벼운 의견 충돌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다. 서로 간의 지나친 참견이나 집착으로 인해 마음 상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2. 연인과 다정하게 손을 잡는 꿈
꿈을 꾸고 나서 좋은 기분이 든다면 길몽 쪽에 가까운데, 다정하게 손을 잡는다는 것은 서로 간에 기쁜 일이 생길 것이라는 의미이다. 신뢰가 두터워질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것이다.

3. 연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연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을 꾸었다면 실제로 친한 사람에게 귀한 선물이나 행운이나 축복을 받을 것임을 암시한다. 특히 문화나 예술 방면에서 꽃을 활짝 피우게 된다.

4. 연인이 환하게 웃어 보이는 꿈
연인이 환하게 웃어 보이는 꿈은 현실에서도 연인의 웃는 모습을 보는 것으로 연결된다. 즉 즐거운 이야기를 하거나 아름다운 추억을 쌓는 등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일이 일어날 수 있다. 나아가 누군가와의 상봉이나 파티, 모임, 관람과 같이 좋은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한다.

5. 연인을 때리는 꿈
연인을 때리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로 해석될 수 있다. 내가 때려서 맞은 사람이 연인이면 서로 간의 사랑이 깊어지고 부부면 금실이 좋아지는 것을 뜻한다.

6. 남자친구에게 쫓겨 다니는 꿈
남자친구에게 쫓겨 다니는 꿈은 무언가 불안감을 나타내는 것 같지만 의외로 남자친구가 본인에게 좀 더 애정표현을 해주기를 바라는 자신의 마음이 반영된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상대방의 심리를 알아봐주는 시간이 되어보자.

지금까지 여러 가지 ‘연인’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