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성분이 보여주는 내 피부의 기적”이라는 모토로 '화장품 본질'에 충실한 국내 화장품 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가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 (AHA BHA PHA 30 DAYS MIRACLE SERUM)'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닷컴에 입점하여 Facial Creams & Moisturizers 부분 1위를 차지한 바 있어 이번 세럼 또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했다.

썸바이미 관계자는 "‘아하바하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은 센텔라아시아티카 14.5% 함유와 티트리 잎수 10,000PPM 함유로 각질케어와 피부장벽강화에 효과적이며,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제품에 중요한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성분은 호랑이 풀이라 불리는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이다. 병풀추출물의 3가지 핵심 성분으로 데미지케어에 좋은 마데카식애씨드,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시아틱애씨드 그리고 피부진정에 탁월한 아시아티코사이드가 있다. 이 세가지 핵심성분으로 인해 문제성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여드름세럼이나 진정앰플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한 이 제품은 이층상 세럼으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 데 용이하다. 식물성 오일과 천연 유래 에센스가 분리되어 있어 잘 흔들어서 사용해주면 에센스를 통해 피부 속 깊이 수분충전이 가능하고 식물성오일이 그 수분을 가둬두는 역할을 해 피부의 유수분밸러스가 적절하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피부를 보호하는 특허 성분인 MULTI-X BSASM PLUS가 함유되어있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아하바하파하 30데이즈 미라클 라인의 클렌징 바, 토너, 세럼에 이어 크림까지 출시될 예정으로 각질관리와 피지 조절에 효과적인 AHA, BHA, PHA의 저자극케어를 4-STEP으로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