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형 회원제 차량 관리 플랫폼 ‘갓차’는 지난 25일 오후 세계 1위 광택기 브랜드 ‘루페스’의 한국 공식수입원인 ’루페스 아카데미 코리아’와 전문 디테일러 양성 및 모바일 디테일링 사업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원준 갓차 대표, 안정호 루페스 아카데미 코리아 대표 등 주요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춘천시에 위치한 루페스 한국본사에서 진행됐다.

갓차와 루페스 아카데미 코리아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전문 디테일링 공정을 활용한 차량관리 패키지와 출장 디테일링 창업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을 함께 개발하고 고객과 점주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갓차는 루페스의 디테일링 브랜드 ‘빅풋 시스템’의 고도화된 세차 테크닉과 폴리싱 시스템을 갓차 디테일링 유닛에 접목하여 집과 직장에서도 프리미엄 디테일링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며, 공간적 제약이 있는 주차장 내 서비스에 특화된 시스템을 협업 개발하는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이원준 갓차 대표이사는 “영세하고 낙후되었던 주거단지 세차시장에 글로벌 차량관리 브랜드 루페스 빅풋 디테일링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브랜드로서의 신뢰를 더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