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브랜드 ‘세타필’은 ‘레스토라덤(AD)’ 런칭 기념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오는 28일 캐리비안 베이에서 대규모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런칭 파티에서는 소비자 피부 진단과 함께 10,000명에게 ‘레스토라덤(AD)’샘플을 제공할 예정이다.

폭염으로 한층 강해진 자외선 지수는 연일 ‘매우높음’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 여름철 썬크림 사용 없이 피부가 외부에 노출될 경우 피부 장벽 이상이 발생하여 결국 노화에 가속도가 붙게 된다.
 
썬크림을 통해 여름철 피부 손상을 막을 수는 있지만, 이미 속상한 피부를 되돌릴 수는 없다. 손상된 피부 표면을 개선하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보습제 사용이다.
 
관계자에 의하면 보습제 ‘세타필 레스토라덤(AD)’는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필라그린기술과 세라마이드기술을 통해 피부 장벽 기능 개선 효과가 있다.

세타필 관계자는 “소비자로부터 높은 신뢰와 함께 사랑 받아온 세타필에서 새롭게 선보인 ‘세타필 레스토라덤(AD)’은 기존 구매가 한정되어 있던 유통 경로에서 로드샵, G마켓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졌다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어 “’캐리비안 베이 세타필 레스토라덤(AD) 런칭파티’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인 만남의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세타필 레스토라덤(AD) 런칭파티를 포함한 세타필 레스토라덤(AD) 디지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타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