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스케이팅 선수 민유라와 알렉산더 겜린이 팀 해체 수순을 밟고 있는 가운데 서로 다른 주장으로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다. 

민유라와 겜린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빙상 위 남다른 케미로 큰 사랑을 받은 팀이다. 

두 사람의 케미는 빙상 위에서만 빛난 게 아니다. 민유라는 올림픽 이후 각종 예능에 출연해 겜린과의 호흡에 대해 이야기해왔다. 또 두 사람은 SNS를 통해서도 서로 장난을 치는 모습으로 환상적인 케미를 과시한 바 있다.  

팀 결성 계기에 대해서도 민유라와 겜린 비용때문이었다고 솔직히 언급한 바 있다. 

겜린은 연합뉴스와 인터뷰에서 “사실 저는 쌍둥이 여동생과 팀을 이루고 있었다. 그러다 동생이 스케이트를 그만둬 팀이 깨졌다”면서 “스케이트 선수로 살아가기에는 비용이 너무 많이 들었다. 그래서 저도 은퇴를 고민하던 중 민유라가 저에게 제안을 했다”고 팀 결성 배경을 밝힌 바 있다. 

그러면서도 겜린은 “민유라의 제안으로 선수로서 삶을 이어가고 있다. 그래서 올림픽을 위해 한국으로 귀화를 택할 수 있었다”고 민유라에 고마움을 전했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케미를 뒤로 하고 민유라와 겜린은 서로 다른 입장을 내놓으며 결별 수순을 밟고 있다. 

민유라는 19일 자신의 SNS 글을 통해 지난 2개월 동안 겜린의 나태함과, 겜린 부모가 관리하고 있는 펀드 금액 1억 4000만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화제다 되자 겜린은 민유라가 일방적으로 파트너십을 끝내기로 결정한 듯한 뉘앙스의 글로 반박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