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은과 안희정 양측의 주장이 엇갈리고 있다.

안희정 전 충남지사와 김지은 전 충남지사 정무비서 측은 11일 공판에서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앞서 김지은은 안희정을 성폭력 혐의로 고소했다. 이날 서울지법 형사합의 11부(조병구 부장판사)에서 열린 안희정의 제4회 공판에서 김지은의 주장을 반박하는 증언이 나왔다.

김지은의 후임으로 안희정의 수행비서가 됐던 어모씨를 비롯해 안희정의 측근 4명이 안희정 측 증인으로 나왔다. 

어 씨는 "김지은은 나와 운행비서가 안희정을 대하는 것보다 더 편하게 안희정을 대했다"고 주장했다. 

어 씨는 인수인계를 받을 때 상황도 털어놨다. 해외출장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하자 김지은이 "선배가 가기 싫으면 제가 가도 된다"고 했다는 것.

어 씨는 김지은과 안희정이 편한 사이였다는 주장을 펼쳤다. 지난 1~2월 고깃집에서 안희정과 비서실 전원이 저녁식사를 했던 당시를 떠올렸다.

어 씨는 "당시 안희정이 김지은과 얘기하다 놀리듯 말했는데 김지은이 '아 지사님 그런 거 아니에요. 지사님이 뭘 알아요' 하는 식으로 대거리(대듦)를 했다"고 설명했다. 

어 씨는 "(안희정과 김지은의 대화를 듣고) 옆 테이블에서 고기를 굽다가 깜짝 놀랐다. 다른 비서도 놀란 표정으로 나와 눈이 마주쳤다"고 덧붙였다.

어 씨는 지난해 11월 술자리에서 김지은이 안희정에게 술을 더 달라고 했다고 밝혔다. 

김지은이 비서로 일하는 마지막날 상황도 전했다. 어 씨에 따르면 김지은은 울면서 안희정에게 "전임도 그만둘 때 울었는데 나도 울면 안 되나요"라고 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