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공감툰] 육아맘의 월요병은 2배로 힘들어요 - 시선뉴스
[육아 공감툰] 육아맘의 월요병은 2배로 힘들어요
[육아 공감툰] 육아맘의 월요병은 2배로 힘들어요
  • 보도본부 | 이연선 pro
  • 승인 2018.07.09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육아맘 #월요병 #주말아가지마 #출근실화냐 #아가야출근하자

내일의 해는 내일 또 떠오르듯, 어김없이 월요일은 찾아왔습니다. 출산을 한 후 오랫동안 회사에 자리를 비울 수 없었던 저는 다른 사람들보다 회사에 조금 일찍 복귀했습니다. 자연스럽게 아이는 매우 어릴 때부터 어린이집에 보내게 됐죠.

처음에는 아이 역시 당연하게 생각하는 줄 알았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저와의 애착이 생기고 점점 떨어지기를 싫어하네요. 특히 주말동안 함께한 뒤, 월요일날 어린이집을 보낼 때면 유독 가기 싫어해

출근하는 일도 힘든데, 아이까지 힘들게 아니 육아맘의 월요일은 보통 힘든게 아닙니다.

혹시나 어린이집에서 무슨일이 있는 것인지... 그래서 가기 싫어하는 것인지 걱정이 되서 약간의 의심을 해본적도 있지만, 다른 아이 엄마들과 어린이집에서의 생활을 살펴보면 크게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아이 역시 떨어지는 것 외에는 어린이집에서는 매우 잘 놀거든요. 딱 저와 헤어지는 그 순간을 유독 다른 아이들보다 힘들어 합니다.

어김없이 돌아온 월요일. 육아맘에게는 유독 힘든 월요일. 월요병이 없어질 때 쯤이면 또 월요일이 다가오겠죠?

출근도 육아도 모두 힘들고, 지치는 마음이 가득한 월요일인 것 같습니다.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닫기

무비레시피 오늘 이 영화 어때요?
시선뉴스TV 당신의 품격을 높여줄 지식교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