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수학 학습법에 AI 인공지능 시스템을 접목한 동화스터디 '일일수학'이 공식 출시와 함께, 다가오는 여름방학을 겨냥해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6일 밝혔다. 

'일일수학'은 선진 수학으로 유명한 러시아 수학자를 비롯한 국내•외 수학전문가로 구성된 기술진들과 협업하여 출시됐다. 수학은 많은 문제를 풀어야만 성적이 오르는 과목이 아니다. 1일 10문제로 올바른 학습 습관을 기르고, 개념과 원리를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일수학’은 전체 학습 과정을 빅데이터화하여 1:1 맞춤 레벨 학습 클리닉을 제공한다. 

문제은행 해설 풀이 수학이 아닌, 인공지능 엔진을 통해 1:1 맞춤 제시형 문제를 풀고 부족한 개념과 원리를 학습할 수 있는 과학적인 AI 인공지능 수학 교육 컨텐츠로, 교육청 영재교육원에서 채택한 검증된 레벨테스트를 제공하고 공교육 교과 중심 학습과정과 동일해 방학기간 동안 선행 학습 및 복습이 충분히 가능하다는 점에서 학부모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동화스터디의 텐스토리는 ‘한 달이면 발음이 바뀐다!’는 특허출원 학습법으로 영어 동화책 원서읽기 ‘텐스토리’가 밝힌 독서의 중요성은 누구나 익히 알지만 성인도 습관이 어려워 어릴 때부터 습관이 중요하다. 동화스터디 ‘텐스토리’는 인공지능 말하기 영어 컨텐츠로, 미국 킹버드 출판사와 유명 출판사의 수상작 원서인 영어 동화책을 읽으며 독서와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특허출원한 ‘영어 음소인지 웨이브 학습법’으로 미국 출판협회 수상 원서 1000여권을 무제한 읽으면서 책도 읽고 영어도 배울 수 있는 알짜배기 교육으로, 한 번에 두 가지의 학습 효과가 검증되어 학부모를 비롯한 교육자들도 추천하는 교육 컨텐츠이다.

‘텐스토리’는 하루 30분씩 학습 습관화로 영미 문화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고 사고력과 지혜를 키울 수 있는 독서의 장점과 영어 말하기 발음 학습 효과까지 극대화할 수 있다. 약 30만이 넘는 회원들의 검증된 생생한 후기를 접할 수 있고, 서울/경기 38개 초등학교에서 선택하여 사용중인 영어원서 프로그램이다. 

동화스터디는 25년 교육 노하우의 교육 전문 기업으로, 우수한 개발진과 철저하게 개발해온 <일일수학>과 <텐스토리>를 대한민국에 선진 교육으로 보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리 선생님의 꾸준한 학습을 위한 동기부여와 학습관리를 일/주/월 단위로 맞춤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수학의 개념과 원리, 영어 말하기 그리고 독서로 공감능력과 통합사고력까지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여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동화스터디 ‘일일수학’과 ‘텐스토리’ 무료체험 문의 및 신청은 본사 전화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