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유진 / 디자인 이연선, 김미양]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8년 6월 22일부터 6월 24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탐정: 리턴즈
장르- 코미디, 범죄 / 한국 / 116분
출연-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
줄거리-역대급 미제 사건을 해결한 추리 콤비,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광역수사대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 드디어 대한민국 최초 탐정사무소를 개업하고, 전직 사이버 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까지 영입하며 탐정으로서의 첫 발을 내딛는다. 하지만 꿈과 현실은 다른 법! 기다리는 사건 대신 파리만 날리고, 생활비 압박에 결국 경찰서까지 찾아가 몰래 영업을 뛰기 시작한다. 드디어 기다림 끝에 찾아온 첫 의뢰인. 게다가 성공보수는 무려 5천만 원! 자신만만하게 사건을 받아든 세 사람은 파헤칠수록 꼬리에 꼬리를 무는 의심스러운 증거들로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우리가 가는 길 미제사건이란 없다" 최강 트리플 콤비의 본격 추리가 시작된다!

▪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장르- 액션, 모험, SF / 미국, 스페인 / 127분
출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줄거리-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 ‘쥬라기 월드’가 폐쇄된 이후 화산 폭발 조짐이 일어나자, 오웬(크리스 프랫)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는 공룡들의 멸종을 막기 위해 이슬라 누블라 섬으로 떠난다. 한편, 진화된 공룡들을 이용하려는 세력의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고, 절대 지상에 존재해선 안 될 위협적 공룡들이 마침내 세상 밖으로 등장하게 되는데… 공룡들의 세상이 돌아온다!

▪ 오션스8
장르- 액션, 범죄 / 미국 / 110분
출연- 산드라 블록, 케이트 블란쳇, 앤 해서웨이
줄거리- 전 애인의 배신으로 5년간 감옥에서 썩은 '데비 오션'(산드라 블록)은 가석방되자마자 믿음직한 동료 '루'(케이트 블란쳇)와 함께 새로운 작전을 계획한다. 그들의 목표는 바로,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서 열리는 미국 최대 패션 행사인 메트 갈라에 참석하는 톱스타 '다프네'(앤 해서웨이)의 목에 걸린 1천 5백억 원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훔치는 것! 디자이너부터 보석전문가, 소매치기와 해커까지, 전격 결성된 각 분야 전문가들이 마침내 실행에 나서는데… 기가 막힌 작전, 그 뒤에 또 다른 목적. 화끈하게 훔치고 시원하게 갚는다!

▪ 독전
장르- 범죄, 액션 / 한국 / 123분
출연-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줄거리- 의문의 폭발 사고 후, 오랫동안 마약 조직을 추적해온 형사 ‘원호’의 앞에 조직의 후견인 ‘오연옥’과 버림받은 조직원 ‘락’이 나타난다. 그들의 도움으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과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을 만나게 되면서 그 실체에 대한 결정적 단서를 잡게 되는데…

▪ 미드나잇 선
장르- 멜로, 로맨스 / 미국 / 92분
출연- 벨라 손, 패트릭 슈왈제네거
줄거리- XP(색소성건피증)라는 희귀병으로 태양을 피해야만 하는 케이티. 오직 밤에만 외출이 허락된 그녀에게는 어머니가 남겨준 기타와 창문 너머로 10년째 짝사랑해온 ‘찰리’가 세상의 빛이다. 어느 날 작은 기차역에서 한밤의 버스킹을 하던 ‘케이티’의 앞에 ‘찰리’가 나타나고, 두 사람은 매일 밤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데이트를 이어간다.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날, 꿈같은 시간을 보내던 ‘케이티’는 그만 지켜야만 하는 규칙을 어기게 되고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데…

▪ 여중생A

장르- 드라마 / 한국 / 114분
출연- 김환희, 수호
줄거리- 취미는 게임, 특기는 글쓰기인 여중생 ‘미래’가 가장 좋아하는 곳은 게임 세계 ‘원더링 월드’. 괴물 같은 아빠도 없고, 외로운 학교도 가지 않아도 되는 그 곳에서 미래는 자신만의 세상을 꿈꾸며 살아간다. 그러다 난생 처음으로 현실친구를 사귀기 위해 '태양'과 '백합'에게 다가가려 조금씩 용기를 내어 보지만,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인해 상처 받고 더욱 움츠러 들고 만다. 게다가 유일한 세상이었던 ‘원더링 월드’마저 서비스를 중단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다시 혼자가 된 미래는 랜선친구 ‘재희’를 만나러 가는데…

▪ 아이 필 프리티
장르- 코미디 / 미국 / 110분
출연- 에이미 슈머, 미셸 윌리엄스
줄거리- 뛰어난 패션센스에 매력적인 성격이지만 통통한 몸매가 불만인 '르네' 하아... 예뻐지기만 하면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하늘에 온 마음을 담아 간절히 소원을 빌지만 당연히 달라지는 건 1%도 없고. 오늘도 헬스클럽에서 스피닝에 열중하는 '르네'! 집중! 또 집중! 난 할 수 있다! 예뻐질 수 있다..!!! 그러나 과도한 열정은 오히려 독이 되는 법. 미친 듯이 페달을 밟다가 헬스클럽 바닥에 내동댕이쳐져 머리를 부딪히고... 지끈지끈한 머리, 창피해서 빨개진 얼굴로 겨우 일어났는데 뭔가 이상하다! 헐, 거울 속의 내가… 좀 예쁘다?! 드디어 소원 성취한 '르네'의 참을 수 없는 웃음이 터진다!

▪ 아바타
장르- SF, 모험, 액션, 전쟁 / 미국 / 162분
출연- 샘 워싱턴, 조 샐다나, 시고니 위버, 스티븐 랭
줄거리- 지구 에너지 고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판도라 행성으로 향한 인류는 원주민 ‘나비족’과 대립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전직 해병대원 제이크 설리(샘 워싱턴)가 ‘아바타’ 프로그램을 통해 ‘나비족’의 중심부에 투입되는데… 피할 수 없는 전쟁! 이 모든 운명을 손에 쥔 제이크! 그 누구도 넘보지 못한 역대급 세계가 열린다!

▪ 아일라
장르- 드라마, 전쟁 / 한국, 터키 / 123분
출연- 김설, 이스마일 하지오글루
줄거리- 1950년 한국전쟁에 파병된 '슐레이만'은 칠흑 같은 어둠 속 홀로 남겨진 5살 소녀를 발견한다. 전쟁과 부모를 잃은 충격 속에 말을 잃은 소녀.'슐레이만'은 소녀에게 터키어로 '달'이라는 뜻의 '아일라'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함께 부대로 향한다. 서로에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가장 소중한 존재가 된 두 사람. 그러나 행복도 잠시,'슐레이만'은 종전과 함께 고국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게 되고,'아일라'를 끝까지 지켜내기 위해 모두의 반대 속에 자신의 선택을 감행하게 되는데…

▪ 유니콘 원정대: 비밀의 다이어리
장르- 애니메이션 / 인도 / 92분
출연- 최원형, 변종필, 장은숙, 안종덕, 장경희, 이민하
줄거리- 세계 곳곳을 누비며 신비로운 보물을 찾아다니던 위대한 탐험가 '찰스'는 전설의 유니콘을 찾아 떠난 이후 행방불명이 된다. 아빠를 찾기 위해 아빠의 친구이자 천재 박사인 '존스'와 만난 '멜로디'와 '모' 남매는 아빠가 남긴 의문의 수수께끼를 풀며 흥미진진한 모험을 시작하는데... 과연, 사라진 아빠를 구하고 전설의 동물 유니콘을 찾을 수 있을까?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