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가전기업 ㈜엔유씨전자가 최근 시트러스 원액기(WSJ-661KC/WSJ-972KC) 출시를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 중이다.

㈜엔유씨전자는 시트러스 원액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가이타이너 빙수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제품 구매후 포토 상품평을 남길 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가이타이너 빙수기는 여름 시즌을 맞아 각 얼음을 갈아낼 수 있는 빙수기 제품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시트러스 원액기는 오렌지, 자몽과 같은 시트러스류 과일을 착즙할 수 있도록 스퀴저 모듈이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기존 원액기의 드럼세트 모듈과 스퀴저(오렌지 착즙기) 모듈 중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조립과 분리가 간단해 물로 간단히 헹궈주기만 하면 되는 등 세척이 간단한 것도 특징이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시트러스 원액기는 비타민이 풍부한 오렌지나 자몽과 같은 과일을 빠르게 착즙할 수 있어 간편한 제품이다”며 “엔유씨의 저속 압착 기술이 그대로 적용되어 100% 천연 원액 주스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시트러스 원액기는 엔유씨전자 공식 온라인몰인 엔유씨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