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 토익학원 ‘인천 파고다’ 인생토익팀에서는 6월 마지막 주, 방학시즌 토익공부를 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전문 토익강사들이 직접 토익공부방법에 대해 상담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수많은 학생들과의 교류 및 강의경력을 바탕으로 이번 방학 학생들에게 토익 대비 방법과 학습방향까지 제시한다.

파고다 부평학원에서 토익 600점, 700점 점수보장반을 담당하고 있는 인생토익의 강한성 RC 강사와 제이미 LC 강사는 오랜 기간 영어를 공부하지 않았던 초보자부터 단시간에 700점 이상의 점수를 목표로 하는 학생까지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여 최근 강의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파고다 강한성 선생님의 토익 RC 수업의 경우 탄탄한 문법적인 기초를 세우고 이를 실전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학생들이 쉽게 이해하기 어려운 문법개념을 연상법을 통해 쉽게 떠오르게 하고 이러한 개념을 문제에 대입시킴으로써 학생들이 토익 문법 문제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는데 전념하고 있다.

인천토익학원 강한성 강사는 학생들이 어려운 개념을 이해하고 그것을 바탕으로 문제를 쉽게 풀어내는 모습이 강의를 하는데 큰 동기부여가 된다고 밝혔다.

또한 24시간 SNS를 통한 학생관리 뿐만 아니라 수업 후 진행되는 스터디도 직접 진행하며 학생들의 궁금증을 바로 바로 풀어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학생들이 수업시간에 배운 개념이 문제로 적용되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린다. 하지만 개념들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문제를 풀게 되면 그 시간이 줄게 된다”고 강 강사는 말했다.

한편, 최근 3년 간 시행된 토익시험에서 LC를 분석해 온 인생토익의 제이미 강사는 학생들이 빠른 시간에 목표한 토익점수에 도달할 수 있는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법을 제시한다. 취준생들의 발목을 잡고 있는 토익에서 상대적으로 쉬운 LC파트의 점수를 극대화 시킨다면, 단기간 내에 토익 목표점수를 취득하는 것이 불가능한 일이 아니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그는 “토익 시험용 단어와 어휘 그리고 문제출제 방식은 정해져 있다.”며, “강의 시간에 반복적으로 강조해주는 어휘와 문제풀이 전략이 있는데, 이것을 순차적인 난이도로 제공되는 토익 문제에 적용하며 반복풀이 연습을 하면, 자연스럽게 어휘 습득이 된다”고도 전했다. 그리고 “문제 푸는 속도가 빨라지며, 답변의 정확성 또한 높아진다. 단, 정확한 자료가 핵심”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학원 측은 "인생토익팀은 정확하고 풍부한 기출 분석자료와 체계적인 스터디 관리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고, 다년간의 강의 경력으로 깔끔하고 수업 장악력이 높은 토익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