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소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나체로 서서 소변을 누는데 부끄럽지 않은 꿈
누군가에게 숨겼던 과거나 비밀을 털어 놓고, 한 결 가벼워진 마음으로 새 출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 주로 희망적인 상황이 올 것을 나타낸다.

2. 음주가무를 즐긴 후 집으로 돌아와 소변을 누는 꿈
음주가무를 즐긴 후 집으로 돌아와 소변을 누는 꿈은 어떤 공공 기관으로부터 일거리를 맡아 오는데, 이를 누군가(타 기업)와 협업해서 결국 성공시키게 되는 상황을 암시한다.

3. 여러 화장실 중 한 곳을 선택해 소변을 시원하게 누는 꿈
여러 사업을 실패하다, 다음 번 사업에서는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 그 외 여러 번 시험에 불합격했거나 승진에서 누락 되었던 경우 앞으로는 좋은 소식이 있음을 나타낸다.

4. 맑은 물에 소변을 누는 꿈
맑은 물에 소변을 누는 꿈을 꾼다면 이 꿈은 주로 장착에 관련한 꿈으로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올라 좋은 창작물을 완성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그 외 재물운을 나타내기도 한다.

5. 누군가 소변을 누는 것을 목격하는 꿈
경쟁자(사)의 성공이 나에게 영향을 미쳐 손실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또한 그런 상황으로 현재 심기가 불쾌한 상태에서도 종종 이런 꿈을 꿀 수 있다.

6. 소변을 누었더니 큰 강이 되는 꿈
소변을 누었더니 큰 강이 되는 꿈을 꾼다면 이는 천운이 따르거나 뜻하지 않은 높은 인물의 도움으로 큰일에 성공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 횡재, 합격, 승진, 성공, 명예 등 다양한 부분에서의 길몽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소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