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원포유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OST ‘두근두근 쿵쿵쿵’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OST ‘두근두근 쿵쿵쿵’이 24일 오후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출처_KG컴퍼니

티저 영상을 통해 원포유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이 가득담긴 음원의 일부가 공개되어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원포유는 이번 ‘부잣집 아들’ OST를 통해 데뷔 후 첫 OST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부잣집 아들’의 OST는 주현미가 참여한 ‘그대를 불러봅니다’ 부터 배기성의 ‘오빠간다’, 조은의 ‘알고있나요’, 캔의 '사랑받지 못해서', 안세권의 '순애보', 주원탁(레인즈)의 ‘Treasure’, 박지용(허니지)의 ‘너무 아프다’, 박다예의 ‘일년에 한 두번’, HEE(허민희)의 ‘내 맘을 알까요’, 범진의 ‘사랑이란건’까지 많은 가수들이 참여한 바 있다.

한편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 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