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가 제1디자인캠퍼스 로비 라운지에서 파티플래너 · 파티이벤트 학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 초청 특강을 진행했다고 8일 전했다.

코스닥 상장 기업이자 대표적인 스포츠 브랜드인 ‘배럴’의 브랜드 마케팅 전문가인 김현수 과장은 이 날 강연에서 단순히 브랜드를 홍보하는 차원을 넘어 고객이 브랜드를 어떻게 경험하고 그것을 선택하게 하는지에 대한 전략과 노하우를 현직자의 시점에서 실제 사례를 들어 설명했다.

현재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국내 1호 파티이벤트디자이너인 정지수 학장을 필두로 최고 권위의 교수진이 파티이벤트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진짜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실제 파티와 연계하여 파티의 기획단계에서부터 연출 및 사전 준비단계, 운영 및 진행까지 경험할 수 있는 라이브 파티플래닝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교내 강의 실습실 및 이벤트 플랫폼을 실제 이벤트 현장과 동일한 시스템으로 구축하여 프라이빗 파티, 테마파티, 기업 행사 등을 재학 중 기획하고 연출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관련 이 학교 관계자는 “재학생들은 연 20회 이상 진행되는 기업과의 ‘프로젝트’를 통해 창의성과 감각을 함양할 수 있으며 산업현장의 다양한 분야의 원동력으로 응용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현재 2019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실시하고 있으며, 내신 성적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