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그네’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그네 줄이 끊어지거나 타던 그네에서 떨어지는 꿈
그네 줄이 끊어지거나 타던 그네에서 떨어지는 꿈은 믿고 진행하던 일이 결국 좌절에 이르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한 그동안 유지하던 권세가 하루 아침에 나락으로 떨어지게 됨을 나타내는 흉몽이다.

2. 그네를 신나게 타는 꿈
그네를 신나게 타는 꿈을 꾼다면 기분 좋게 그네를 타는 것은 좋은 꿈으로,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일이 연속되거나 갑작스럽게 즐거운 여행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3. 누군가와 둘이서 그네를 타는 꿈
이는 예상에 없던 누군가와 협력해 일을 추진하게 되는 것을 암시한다. 또는 갑작스럽게 어떤 일거리를 부탁받아 추진하게 되는 것을 나타낸다.

4. 아름다운 여인이 그네를 타는 꿈
취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기업에 합격해 마음껏 자신의 역량을 펼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특히 든든한 조력자를 만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한다.

5. 허공에서 그네를 불안정하게 타는 꿈
이는 불안한 심리 상태를 나타내는 꿈으로, 한동안은 어떤 일을 추진하든 조심스럽게 행동하는 것이 신상에 이로움을 나타내는 꿈이다.

6. 그네를 빠르게 타는 꿈
그네를 빠르게 타는 꿈은 일복이 터지게 되어 초조한 상황이 올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또 갑작스러운 업무 과중, 어떤 시험을 마주치게 됨을 나타낸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그네’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