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강원 양양)] 매년 여름 전국 각지에서 100만 이상의 인파가 몰리는 낙산 해변. 강원도의 대표적인 해변중 하나로 백사장 길이가 1,810m에 달하며 깨끗한 모래와 수질로 수많은 관광객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무엇보다 모래사장을 둘러싸는 소나무 숲이 아름답고 편의시설이 잘 되어있어 피서철이면 많은 인파가 몰린다.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낙산 해변은 넓은 백사장에 수심이 깊지 않아 물놀이하기 좋은 장소이다. 물놀이 외에도 바나나보트와 수상오토바이 등을 즐길 수 있다.

ⓒ지식교양전문채널-시선뉴스

또한 10분 정도의 거리에 낙산해변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천혜의 풍광과 숱한 성보문화재를 갖추고 있는 낙산사가 위치해있다. 특히 낙산사의 의장대에서 일출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이외에도 해수욕장 입구 양양 관광안내소 건물 2층에는 곤충생태관 별관이 자리하고 있어 2,000여 종의 우리 곤충을 전시하고 있다. 곤충생태관의 관람료는 어른은 1000원, 어린이는 700원이니 관람시 참고하길 바란다.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구경을 하다 보면 허기가 지는 법. 이때 낙산 해변 주변 횟집에 들려 바다가 제공하는 싱싱한 자연의 맛을 느낀다면 낙상 해변을 모두 즐긴 것이다.

ⓒ지식교양 전문채널-시선뉴스

곧 다가오는 여름 낙산 해변에서 피서를 떠나 물놀이도 하고 낙산사에서 문화여행도 즐기고 싱싱한 자연의 맛도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시선뉴스에서는 여러분의 아름다운 사진을 제공받고 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