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웨딩페어 ‘제53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5월 25, 26일 양일간 학여울역에 위치한 SETEC에서 열렸다. 이틀간 8,000명이 넘는 예비부부들이 박람회를 방문했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웨딩 컨설팅 기업 웨딩앤아이엔씨가 개최한 것으로, 각종 현장 체험과 함께 스드메, 웨딩홀, 예물, 한복, 허니문 등 결혼에 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었다. 또한 다양한 할인과 혜택, 사은품이 제공되었다.

박람회에 참가한 예비신부 이 모 씨(30세)는 “결혼을 준비해야 되는데 뭐부터 해야 될지 막막해서 방문했다가 정보와 혜택을 많이 얻어간다”며 소감을 밝혔다.

특히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현장 체험 부스가 있어 웨딩드레스를 직접 입어보고 청담동 유명 샵 메이크업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아보며 본인에게 어울리는 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그간 박람회에서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박람회 또한 드레스와 메이크업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 부스와 최근 트렌드인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채플웨딩 등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홀 상담이 진행됐으며, 최대 6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웨딩홀 담당자가 직접 상담하여 예비 부부들의 답답함과 궁금증을 해소했다.

당일 계약자에게 필립스 무선 전기포트, 토스터기, 다리미 등을 선물하고, 1시간마다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다이슨 청소기, 루이비통 백, 샤넬 지갑 등을 증정했다. 또한 방문만 해도 사은품이 제공되어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