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헤어기기의 명가 더블에스샤이니의 ‘무선 패키지 4종’이 5월부터 하이마트 전국 279개 매장에 입점돼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전국 279개 매장에 입점된 ‘무선 패키지 4종’은 맥스 파워소닉 무선 드라이기, 에어포스 무선 스타일러, 프리컬 무선 고데기, 울트라포켓 무선 고데기이다.

특히 맥스 파워소닉 무선 드라이기는 더블에스샤이니가 3년여 간의 연구개발 끝에 국내 최초로 개발해 낸 제품으로,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으로 생김새부터 강렬한 느낌을 주며, 기능 또한 전문가 급 제품에서 주로 사용된 2,000W와 동일한 초 강력/고출력바람이다.

또 4,900mAh 대용량 배터리 장착하여 냉풍모드로는 약 3시간, 열풍 모드로는 약 30분 사용이 가능한 2018년형 신제품이다.

또 다른 더블에스샤이니의 신제품 에어포스 무선 헤어스타일러는 드라이기와 고데기가 하나로 합쳐진, 신개념의 무선 스타일러이다. 210도 고성능 히터와 열 판에서 바람이 나오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구현한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는 "그 외 프리컬, 울트라포켓은 2017년 홈쇼핑을 통해 국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무선 고데기 제품이었던 만큼 롯데하이마트에서도 매우 기대되는 상품이다"고 전했다.

더블에스샤이니는 하이마트 매장 입점 기념으로 맥스파워소닉 무선 드라이기와 무선고데기, 뷰티크 가방 패키지를 홈쇼핑 구성가인 139,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이번 하이마트 입점을 통해 더블에스샤이니의 무선 제품이 소비자와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전했다.

맥스 파워소닉 무선 드라이기, 에어포스 등 더블에스샤이니의 제품들은 전국 279개 하이마트, 하이마트 쇼핑몰, 더블에스샤이니 자사 몰 및 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 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