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팝업스토어 중개 플랫폼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가 종로타워에서 3개의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를 5월 21일부터 26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종로타워는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프라임 오피스로 종각역과 지하로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스타벅스와 종로서적 등 다양한 F&B시설이 입점해 있다.

특히, 세계 최대 공유오피스 기업인 위워크(WeWork)가 오는 9월1일부터 영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Ahin edition, MAEDY, ssory-j, 총 3개 브랜드가 진행중이며 다양한 핸드메이드 액세서리와 의류를 선보인다.

스위트스팟 관계자는 “서울의 프라임 오피스 건물인 만큼 점심시간이면 식당가를 이용하는 고객들로 인해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는 공간이다. 평일 점심시간에 직장인들의 소비 심리를 자극할 수 있는 제품의 팝업스토어를 기획 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고 밝혔다.

스위트스팟은 대형 오피스 및 아케이드, 서울 및 경기 주요상권 건물, 홍콩 K11 등의 좋은 공간을 찾아내고 그 공간에서 브랜드들이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종 마케팅 행사, 전시, 팝업스토어, 플리마켓 등의 진행에 대한 문의는 스위트스팟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