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BnC의 프리미엄 아기띠·힙시트 전문 베이비 캐리어 브랜드 소르베베가 힙시트 '소르베베 시그니처'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시그니처는 기존 힙시트에 다양한 기능을 더했지만 중량은 더욱 가벼워졌다. 업체 측은 모든 것이 새로워진 힙시트의 탄생이라고 말하며 새로워진 7가지 포인트에 대해 소개했다. 

먼저 타업체에 비교해서 가장 가벼운 중량감과 강한 소재가 돋보인다. 시그니처는 가벼운 것은 물론이고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몸에 착 감기는 듯한 촉감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자체 R&D 연구센터에서 제작 개발한 메디컬 허리 지지대는 허리가 편안한 힙시트로 입소문 난 소르베베만의 강점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었다. 또한, 헤드서포트 시스템은 아이의 머리가 뒤로 젖혀지는 것을 예방하고, 지갑과 휴대전화까지 모두 수납이 가능한 360도 수납공간 설계는 양손 모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그밖에 푹신함과 안전함 더하는 논슬립 실리콘, YKK 지퍼와 버클을 이용한 안전한 이중 고정, 제품의 본질에 집중한 최고의 쿠셔닝 등이 제왕절개 등의 문제로 힙시트 착용이 아프고 불편했던 이들에게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육아커뮤니티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인정받은 소르베베를 향한 관심과 사랑을 더욱 우수한 제품으로 보답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