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디자인 이연선]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8년 5월 11일부터 5월 13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장르- 액션, 모험, 판타지, SF / 미국 / 149분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조슈 브롤린
줄거리-새로운 조합을 이룬 어벤져스,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에 맞서 세계의 운명이 걸린 인피니티 스톤을 향한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마블의 클라이맥스를 목격하라!

▪ 레슬러
장르- 드라마, 코미디 / 한국 / 110분
출연- 유해진, 김민재, 이성경
줄거리-과거 레슬링 국가대표였지만 특기는 살림, 취미는 아들 자랑, 남은 것은 주부 습진뿐인 프로 살림러 ‘귀보’. 그의 유일한 꿈은 촉망받는 레슬러 아들 ‘성웅’이 금메달리스트가 되는 것이다. 그러나 성웅은 국가대표 선발전을 앞두고 훈련에 나가지 않겠다고 하고, 설상가상으로 귀보 ‘엄마’의 잔소리는 더욱 거세진다. 거기에 소개팅으로 만난 의사 ‘도나’의 막무가내 대시까지. 평화롭던 일상이 순식간에 뒤집힌 귀보씨는 혼란에 빠지기 시작하는데…

▪ 챔피언
장르- 드라마 / 한국 / 108분
출연- 마동석, 권율, 한예리
줄거리-미국 로스엔젤레스, 한 때 팔씨름 세계 챔피언을 꿈꿨지만 지금은 클럽에서 일하는 ‘마크’는 자칭 최고의 스포츠 에이전트 ‘진기’의 설득에 한국으로 돌아온다. '진기'에게서 귀국 선물로 받은 오래 전 헤어진 엄마 주소를 찾아가지만 그곳엔 엄마 대신 본 적 없는 여동생 ‘수진’과 두 아이 ‘쭌쭌남매’가 떡하니 살고 있는데…

▪ 커다랗고 커다랗고 커다란 배
장르- 애니메이션 / 덴마크 / 77분
출연- 이소은, 이제인, 윤세웅
줄거리-늘 햇살이 밝게 빛나고 주민 모두가 행복한 도시 써니타운. 시민들의 좋은 친구 JB 시장님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낚시를 하던 미쵸는 편지가 든 병을 낚는데… 놀랍게도 병 속에 든 것은 ‘신비의 섬’으로 자신을 구하러 와 달라는 시장님의 편지였고 함께 들어있던 씨앗은 하룻밤 새 거대한 배로 자라난다.

▪ 얼리맨
장르- 애니메이션 / 영국 / 89분
출연- 에디 레드메인, 톰 히들스턴
줄거리-공룡과 산토끼가 오순도순 정답게 살던 아주 옛날, 엉뚱하고 발랄한 얼리맨들이 모여 사는 평화로운 석기 마을이 있다. 작은 토끼 대신 큰 매머드를 사냥하고픈 용감한 소년 '더그'와 그의 베프 멧돼지 '호그놉'은 이 마을의 핵심 사고뭉치! 어느 날, 세계 정복을 꿈꾸는 청동기 왕국의 허당 악당 '누스' 총독이 쳐들어 오고 석기 마을은 그의 손에 넘어가버린다. 마을을 되찾고 싶은 '더그'와 '호그놉'에게 '누스'총독은 엄청난 대결을 제안한다.  

▪ 루비 스팍스
장르- 멜로, 로맨스, 판타지, 코미디 / 미국 / 104분
출연- 폴 다노, 조 카잔
줄거리-꿈 속에서 만난 이상형 루비를 주인공으로 로맨틱한 소설을 쓰며 상상 연애 중인 천재작가 캘빈. 어느 날, 그에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루비가 소설을 찢고 눈 앞에 나타났다! 캘빈이 상상하고 쓰는 대로 변신하는 루비. 완벽한 그녀와 현실 연애를 시작한 캘빈은 진짜 사랑에 빠질수록 점점 혼란스러워지는데... 우리, 마법일까? 사랑일까?

▪ 당갈
장르- 드라마, 액션 / 인도 / 161분
출연- 아미르 칸, 파티마 사나 셰이크
줄거리-전직 레슬링 선수였던 ‘마하비르 싱 포갓’은 아버지의 반대로 레슬링을 포기한다. 아들을 통해 꿈을 이루겠다는 생각은 딸만 넷이 태어나면서 좌절된다. 그러던 어느 날, 두 딸이 또래 남자아이들을 신나게 때린 모습에서 잠재력을 발견하고 레슬링 특훈에 돌입한다. 사람들의 조롱에도 불구하고 첫째 기타와 둘째 바비타는 아버지의 훈련 속에 재능을 발휘, 승승장구 승리를 거두며 국가대표 레슬러로까지 성장해 마침내 국제대회에 출전하는데...

▪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테이크 온 미
장르- 애니메이션 / 일본 / 99분
출연- 우치다 마아야, 후쿠야마 쥰
줄거리-18세, 고등학교 3학년을 앞둔 봄방학, 그런데 ‘릿카’는 아직도 중2병이었다. ‘유타’와 ‘릿카’의 공동생활이 계속되던 어느 날 릿카의 언니 ‘토카’는 대학 진학이 위태로운 릿카를 데리고 이탈리아로 이주하겠다고 선언한다. 이대로라면 두 사람은 헤어지고 만다. 둘을 걱정한 친구들은 사랑의 도피를 제안하는데…

▪ 부르고뉴, 와인에서 찾은 인생
장르- 드라마 / 프랑스 / 113분
출연- 피오 마르마이, 아나 지라르도, 프랑수아 시빌
줄거리-집을 떠나 전 세계를 돌아다니다 아버지가 위독하다는 소식을 듣고 10년 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장남, ‘장’. 똑 부러지는 성격, 삼 남매 중 실질적인 리더, 아버지의 와이너리를 도맡아 운영 중인 둘째, ‘줄리엣’. 어렸을 적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한 꽃길 인생이었지만, 결혼 후 처가 월드에 시달리고 있는 막내, ‘제레미’. 10년 만에 재회한 삼 남매에게 남겨진 아버지의 유산, 부르고뉴 와이너리. 그들의 최상의 와인 만들기가 시작된다!

▪ 그날, 바다
장르- 다큐멘터리 / 한국 / 110분
출연- 정우성(내레이션)
줄거리-2014년 4월 16일, 세월호가 침몰했다. 8시 30분경과 8시 50분경으로 사고 발생 시간에 대한 진술은 엇갈리고, 세월호의 항로를 기록한 데이터는 각기 다르게 기록되거나 사라졌다. 과학적인 분석과 자료 수집, 4년간의 치밀한 조사로 오직 팩트로만 아직 아무것도 밝혀지지 않은 그날을 추적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