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조직위원회는 배우이자 SG연기아카데미 원장인 이순재씨가 ‘2018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문화 부문에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문화 부문 수상자, SG연기아카데미 이순재 원장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은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해오름 미디어그룹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기업, 기관, 단체 및 인물 중 기술, 지식, 콘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경제발전과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 선 부문별 각 한 곳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조직위원회는 “늘어나고 있는 엔터테이너에 대한 열망에 비해 전문적으로 교육받고 트레이닝 된 엔터테이너의 부족함과 상업적인 이윤만을 추구하며 교육하는 엔터테인먼트를 타파하고자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과 공인으로서의 인격을 갖추는 것을 목표로 하는 SG연기아카데미의 이순재 원장의 교육관을 높이 평가해 문화부문 대상 기업인으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 문화 부문 수상자, SG연기아카데미 이순재 원장

배우 이순재 씨가 원장으로 역임하고 있는 SG연기아카데미는 배우양성을 목적으로 하는 현장중심의 연기전문교육기관으로서 매체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연기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2018 대한민국지식기업인대상’의 외식프랜차이즈 부문에는 ㈜기영 에프앤비(두찜)의 이기영 대표가, 물류, 운송 부문에는 ㈜유일통운의 편진호 대표가 각각 선정되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