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son-UP ‘푸드의 모든 것’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시선뉴스가 “Original Lesson Bible - '자동차의 모든 것'”에 이어 “Original Lesson Bible - '푸드의 모든 것'”을 선보인다.

시선뉴스는 눈으로 보고 귀로 이해하며, 초보 기술부터 상급 기술은 물론 효과적으로 능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상식과 필수 정보 등 완벽한 레슨 제공을 목적으로 기획한 레슨업 프로그램 ‘푸드의 모든 것’에서 더욱 다양하고 풍부한 내용의 방송프로그램을 전달한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3월 28일 ‘중고차에 대한 잘못된 상식’에 대해 첫 방송 후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5월 30일(금) ‘푸드의 모든 것 - EP.01 튜나타르타르’편을 통해 그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시선뉴스 Lesson UP 총괄 책임프로듀서는 “‘레슨업’은 온라인 시장의 영상 공익성 강화를 목적으로, 영상을 시청한 누구나 프로추어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신개념 멘토링 프로그램이다.”라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푸드의 모든 것은 스시교육의 전문 ‘동원스시아카데미’의 협조와 지원 아래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동원스시아카데미는 국내 최대규모의 일식요리 전문 학원이다.

한편 Lesson UP ‘푸드의 모든 것’은
시선뉴스 홈페이지(www.sisunnews.co.kr),
다음tv팟 - 브랜드 채널 (http://tvpot.daum.net/pot/sisun),
시선뉴스 페이스북 페이지(facebook.com/sisun.co.kr)
유튜브(www.youtube.com/tvsisun)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