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언론사 최초로 공개한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 아이를 기르는 부모들의 마음에 위로와 공감으로 사랑을 전합니다. 시선뉴스가 함께하는 육아 공감툰, 오늘은 어떤 내용일까요?

#아빠침대 #얼굴침대 #아빠와아기 #낮잠 #귀여워 #사랑해

제 남편은 장난치기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 장난기는 결혼을 한 후에도, 또 아이를 낳아서도 마찬가지더라고요.

아이를 재울 때도 예외는 아니었어요. 어느날, 아이를 재우겠다고 아이를 데리고 방으로 들어간 남편. 한참 동안 웃기도 하고 울기도 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조용히 지는 겁니다.

그래서 자는구나 생각하고 방에 들어가 봤더니, 아이가 남편의 얼굴에 초밥처럼 누워서 자고 있는 겁니다.

서로가 불편할 것 같아서 아이를 들어서 옆에다가 눕히려고 했는데, 아이가 갑자기 울고불고 난리가 나는 거예요. 그래서 하는 수없이 아이를 그대로 남편 얼굴 위에 초밥처럼 놓았더니, 언제 그랬냐는 듯 다시 편안한 얼굴로 잠이 들더라고요.

그 모습이 너무 진지해서 더 웃음이 나는 바람에 사진까지 찍어서 보관하고 있습니다.

아이를 위해서 편하다는 침대까지 사놨는데, 아무 필요가 없는 것 같은 오늘입니다.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침대는, 아빠 얼굴 침대 인 것 같습니다.

※ 국내최초 언론사에서 전달하는 툰으로 보는 뉴스. 육아 공감툰은 실제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와 아빠, 그리고 예비 엄마 아빠들이 공감하고 실제로 겪은 일을 웹툰으로 알리며 공감하고 위로하며 사랑하기 위해 만든 이야기입니다 ※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