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뮤지컬 뮤지컬 ‘도그파이트’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의 배우들이 출연으로 화제가 된 뮤지컬 ‘도그파이트’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사진_메이커스프로덕션]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지난 2012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을 한 이후 평단의 호평과 흥행으로 유럽, 호주, 일본까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다.

‘버드레이스’ 역에는 손호영과 최동욱(SE7EN), 이창섭(BTOB)이, ‘로즈’ 역에는 정재은과 양서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볼랜드’ 역의 김보강과 이해준이, ‘번스타인’ 역의 유현석, 선한국, 김태규가 친구 ‘버드레이스’와 케미를 선보이며 극에 활기를 더 할 예정이다.

특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은 지난 2017년 영화 ‘위대한 쇼맨’의 작곡가로 실력을 인정받았으며, 뮤지컬 ‘도그파이트’를 통해 로맨틱한 선율과 신나는 음악으로 관객들의 흥을 돋을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쳐지며, 오는 4월 23일 오후 2시에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티켓은 인터파크와 예스24, 하나티켓,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