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심재민 / 디자인 김미양]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반지’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꽃밭에서 예쁜 보석 반지를 줍는 꿈
꽃밭에서 예쁜 보석 반지를 줍는 꿈은 재물, 돈, 물품, 횡재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특히 어떤 모임에서 우연히 멋진 사람을 만나 사랑에 빠질 수 있음을 나타낸다.

2. 반지를 만들어 손가락에 끼는 꿈
선남선녀의 애틋한 사랑이 이루어지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다. 그 외 만남, 계약, 합의 등 사람과의 관계에서 좋은 일이 일어나는 것을 암시한다.

3. 모래밭 등에서 금반지를 줍는 꿈
금반지를 줍는 꿈은 뜻밖의 횡재를 의미한다. 특히 사업을 준비 중이거나 진행 중이라면 기발한 아이디어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한다.

4. 모든 손가락에 금반지가 끼여져 있는 꿈
이는 경사와 축복을 암시하는 꿈으로 갑작스러운 횡재, 뜻밖의 성과, 소원 성취 등을 나타낸다. 특히 꿈을 꾼 당사자뿐만 아니라 가족의 행운까지 암시하는 길몽이다.

5. 쌍가락지를 얻는 꿈
쌍가락지를 얻는 꿈은 예술인들이 꾸면 좋은 꿈으로 많은 작품들로 하여금 큰 성과가 나타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그 외 만남, 결혼, 합격, 당선, 승진, 승리, 재물운 등을 의미한다.

6. 화려한 반지를 엄지손가락에 끼는 꿈
어떤 단체나 조직의 장으로 출세하고 그로 인해 좋은 부하들을 거느리게 됨을 나타내는 꿈이다. 학생이라면 장학금, 장학생 입학 등 어떤 명예로운 일을 암시하는 길몽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반지’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