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25일까지 검정고시 커리큘럼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적용되는 커리큘럼은 ‘올뉴 평생회원반’,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 등이다.

검정고시 수험생은 수강 기간과 목표에 따라 커리큘럼을 선택하고 수강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수강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올뉴 평생회원반’은 검정고시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평생회원반은 최신 출제 경향을 적용한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핵심요약특강, 실전모의고사로 구성된 4단계 커리큘럼을 통해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영어 수학 기초특강도 무료로 제공하며, 전국 온라인 모의고사까지 지원한다.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보장반’은 합격을 한 이후에도 고득점을 취득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매회 시험 응시 후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일까지 제한 없이 수강할 수 있다. 검정고시 과정에 대한 문의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2018 에듀윌 중졸, 고졸 검정고시 기출문제집'은 2018년 새롭게 개정된 교육과정을 반영했으며, 최신 5개년 기출문제의 패턴을분석한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