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커피명가의 커피 맛을 그대로 전달하는 밀리타코리아가 4월 둘째 주 리퍼데이 판매 제품으로 홈쇼핑 완판 모델인 카페오 솔로앤퍼펙트 밀크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카페오 솔로앤퍼펙트 밀크는 오토 카푸치네이토가 달려있어서 밀크 거품 제조, 온밀크, 온수추출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정용 커피머신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금요일에 리퍼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리퍼데이를 실시하고 있다.

리퍼데이에 판매되는 리퍼제품은 매장에 전시용으로 쓰였거나 소비자 단순 변심으로 반품한 제품들이다.

무엇보다 밀리타코리아에서 판매되는 리퍼제품은 기존에 판매중인 제품이나 신제품과 동일하게 2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국내 모든 밀리타코리아의 A/S 센터를 통해 사용 중 생기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평소 가정 또는 사무실에서 사용할 커피머신을 찾고 있었던 고객이라면 이번 리퍼데이를 활용해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밀리타의 커피머신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 15,000명을 기념하여 4월 16일(월)부터 4월 22일(일)까지 카페오 바리안자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