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메디유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EX’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유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EX’는 수분감을 가진 크림 제형으로 밤사이 지친 피부에 수분감을 집중 공급하여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제형의 슬리핑 마스크 제품이다. 스킨 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피부에 펴 바른 후 별도의 세안 없이 바로 잠자리에 들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기존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 라인 제품 대비, 17종류의 천연보습인자로 구성된 ‘N.M.F. 아미노산 콤플렉스’ 함량을 3배 강화했다고 한다. 또한 아미노산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미백 및 주름 개선 기능성까지 인증 받았다고 한다.

슬리핑 제품인 만큼 인공 향이 아닌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라벤더 오일을 함유해 숙면을 유도하고, 지친 피부를 진정시고 피부 결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안전성 테스트 또한 완료했으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유해한 10가지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적은 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피부를 가꾸는 스마트한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홈케어 뷰티 아이템이 떠오르고 있다”며, “메디유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EX는 나이트 케어 전용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법과 더불어 미백, 주름개선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집에서 피부관리를 즐기는 셀프뷰티 족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전했다.

리더스 공식 온라인샵에서 신제품 ‘메디유 아미노 슬리핑 마스크 EX’를 비롯해, ‘이승기 팩’으로 알려진 ‘바세린 마스크’등 리더스의 대표 마스크팩 제품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